다이어트 이야기

내장지방 빼는 음식 7가지

앤그로밋 2018. 8. 9. 00:09

 

'절대 포기하지 말자' 내장지방 빼는 음식 7가지


내장지방이란 간과 내장에 지방이 쌓이는 것으로 활성산소를 발생시켜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된다고 해요. 물론 아름다운 몸매를 일찌감치 포기하게 만들죠. 

그러나 아직 포기하기에는 이른 내장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내장지방 빼는 음식을 꾸준하게 섭취해 보면 어떨까요? 내장지방 빼는 음식 7가지를 뱃살 제로 식습관에서 소개했네요.

1. 붉은 과일

뱃살 및 내장지방을 빼는데 좋은 음식에는 붉은 과일류가 있는데 사과와 같은 과일처럼 색깔이 진하며 진할 수록 지방을 분해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2. 잎이 많은 채소와 녹차

건강을 위해선 꼭 챙겨야 하는 것이 바로 과일과 채소죠. 그중 잎이 많은 채소와 녹차는 체내 염증을 줄여줌으로써 내장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3. 달걀

내장지방 빼는 음식인 달걀에는 항염증 성분인 콜린이라는 영양소가 풍부한데 과학자들은 이 영양소가 내장지방을 분해한다고 밝히고 있으며 콜린은 대사 작용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체중 증가를 막아 준다고 해요.

4. 식물성 단백질 

아몬드 등 식물성 단백질도 내장지방을 빼는데 좋은 음식으로 콩이나 땅콩, 아몬드, 해바라기 씨 등은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같은 식물성 단백질은 내장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5.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처럼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 식품은 배고픔을 최대 4시간 동안 참을 수 있게 해주는데 공복에 올리브 오일을 먹어 식욕을 억제하면 내장지방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6. 살코기 

살코기는 신진대사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시켜 주는데 이러한 살코기에는 닭 가슴살과 칠면조의 흰 살 부분, 소의 허릿살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7. 생강, 계피 등

생강 등 일부 양념도 내장지방 빼는 음식 중 하나인데 음식을 만들 때 양념으로 들어가는 생강이나 계피 등도 지방 유전자와 염증을 줄여줘 내장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이라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