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이야기

피부나이 테스트 해 보세요

앤그로밋 2017. 6. 2. 10:28


내 피부의 상태를 알아보는 피부나이 테스트 한 번 해 보세요늘 아름다움이 함께하세요. 오늘은 피부나이 테스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피부나이 테스트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적절한 관리를 위해서는 이런 테스트로 자신의 피부나이를 알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참고 테스트이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믿음은 옳지 않겠죠.

 

자신의 나이+ 숫자의 합계 = 피부나이가 되는데요

 

-1~ -10 이면

 

동안이라는 칭찬을 듣고 있으며 피부도 신체도 건강하고 동안이 되는 습관을 잘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고가의 기능성 제품보다는 자신의 피부타입과 고민에 맞는 화장품을 골라서 꾸준하게 피부관리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

 

우리 나라는 사계절이 있어 기후차이로 늘 피부자극이 있는데 계절이 변할때나 생활패턴이 변할 때마다 무리하지말고 피부보습과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신경 쓰고 바른 생활과 피부관리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굴에 들이는 시간의 절반을 보디에도 나누어 건조하고 거칠어 지기 쉬운 부분도 케어 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

 

+1 ~ 10 이면

 

비교적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는 편이지만 방심은 금물이라고 하는데요. 작은 차이가 큰 변화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금만 더 힘을 내서 피부관리에 집중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팩과 각질제거를 꾸준히 한다고 하더라도 계절의 변화와 공해..건조한 바람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는 금방 민감해지고 예민해 지는데요. 화장품으로 관리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루에 쌓인 스트레스는 기분 좋은 음악으로 날려 버리고 가벼운 스트레칭과 따뜻한 샤워로 긴장완화를 하는 것이 피부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실제 나이보다 어리고 아름다운 피부결을 위해서 요일별 관리를 하는 습관이 필요하다고 해요

 

  

+ 10 이상이면

 

나이가 들어 보인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었다면 다행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 이대로 피부를 방치하거나 라이프스타일을 바꾸지 않으면 노화가 급격히 진행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하는데요.. 젊음과 아름다움이 있을 때 그 소중함을 알고 지켜야 한답니다.

 

차근차근 습관을 바꾸어 나가야 하며 화장대에 지켜야 할 수칙을 크게 적어서 붙여 두고 매일 매일 체크하는데 월요일에는 어떤 팩을 해야 하는지 각질 제거는 어느 요일에 하기로 했는지 꼼꼼히 적고 스스로를 다독여야 한답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청결한 세안이나 충분한 수면, 맞는 화장품의 선택과 관리등도 물론 중요하지만 몸의 건강과 더불어 고른 음식 섭취 또한 피부를 좋아지게 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합니다.

 

참고니까 피부나이 테스트 결과 안 좋게 나왔다고 실망하지 마시구요 지금부터라도 좋은 생활습관과 식습관 그리고.. 꾸준한 운동으로 맑고 고운 피부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늘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